충청 | 백종원, 프랑스서 고기 써는 모습 ‘포착’…잇딴 논란 속 방송 재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vrouensb 작성일2025-11-30 20:37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최근 잇달아 구설에 오른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프랑스에서 포착됐다.
지난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랑스 모처에서 백 대표를 봤다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백 대표가 주방에서 앞치마를 두른 채 칼로 고기를 손질하는 모습이 담겼다.
백 대표가 입은 옷의 가슴 부분에는 ‘장사천재 백사장’이라는 글자가 쓰여 있었다. 이에 백 대표가 ‘장사천재 백사장’ 시즌 3를 촬영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백 대표가 연예인들과 함께 해외에서 한식당을 창업·운영하는 모습을 그린 tvN 예능 시리즈다. 지난 2023년 4월 방영된 시즌 1은 모로코·이탈리아를, 그해 10월 방영된 시즌 2는 에스파냐를 배경으로 삼았다.
더본코리아는 올해 들어 여러 논란에 거듭 휩싸였다. 지난 1월 빽햄 선물 세트의 과대광고 논란을 시작으로 충남 예산 공장의 농지법·건축법 위반, 실내 고압가스 옆 요리 논란 등으로 연달아 곤욕을 치렀다. 백 대표가 출연한 MBC 예능 ‘남극의 셰프’는 방영 시점을 미룬 상태다.
여론이 좀처럼 가라앉지 않자 백 대표는 지난 3월 사과문을 통해 “더본코리아와 관련된 여러 이슈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5일에는 더본코리아가 “올해 들어 집중적으로 제기되는 잘못되고 부족한 모든 사안을 철저히 개선해 새롭게 거듭나겠다”며 홈페이지에 조직 쇄신 방안을 담은 입장문을 내기도 했다.
“축하합니다”…윤은혜, 9년의 기다림 끝에 ‘결실’ 맺었다
아이유와 호흡 맞춘 이 배우…‘폭싹 속았수다’ 유작이었다
“이미 마음 닫힌 팬들에게”…더보이즈, ‘주학년 퇴출’ 멤버 전원 사과
“언니 또 매진이에요” ‘요가 원장님’ 이효리에 팬들 아우성
김희선, 연예인 ‘비밀 카페’ 언급…“연애하다 헤어지면 탈퇴한다고 난리”
가수 정동원 무면허운전 입건…“10분 연습, 2억 협박”
하얀 드레스 입고 ‘활짝’…박보영, ‘기다리던 소식’ 전했다
바다, 생활고 고백…“집 현관 보고 화장실이냐고”
18m3o7j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