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는 자연 보존과 웰니스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았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전국동기회


전국 | 안토는 자연 보존과 웰니스를 브랜드 핵심 가치로 삼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낙동알 작성일2025-11-09 10:29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a href="http://xn--h89a22ag52cm8agc02dl09c.com/" target="_blank" rel="noopener" title="용평렌탈샵" class="seo-link good-link">용평렌탈샵</a> 울등산관광센터 북한산점을 찾은 외국인은 ‘안토 델리’의 시그니처 북한산 포시즌 케이크를 사면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인 쿠폰이 제공된다. 레스토랑 ‘우디플레이트’와 ‘파크689’ 이용 시에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새로 론칭한 ‘북한산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우디플레이트 조식 뷔페 2인이 기본으로 들어간다. 체크인 당일 북한산 도선사까지 트레킹 후 인증(사진, SNS) 시 조식을 런치로 업그레이드해 주고 북한산 포시즌 케이크 한 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트레킹 패키지는 외국인과 내국인 구분 없이 2026년 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조성일 ㈜정상북한산리조트 대표는 “안토는 서울을 대표하는 힐링 명소로 자연 속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안토만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할 계획”이라며 “북한산 단풍은 10월 말부터 지기 시작해 11월 중순 절정을 이루는데, 도심형 웰니스 여행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북한산 국립공원 자락에 자리해 도심에서 40분 거리다. 600년 된 은행나무를 포함해 기존 지형을 최대한 살려 건축물을 배치했다. 천연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리조트 구현에도 공을 들였다. 거의 모든 객실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