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한옥부터 바다 전망 숙소까지…올해의 민박 우수 숙소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전국동기회


전국 | 전통 한옥부터 바다 전망 숙소까지…올해의 민박 우수 숙소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엄지우 작성일2025-12-10 09:50 조회29회 댓글0건

본문

내산 소나무와 황토로 지어진 전통 가옥에서 민박하고 싶다면 올해 우수 숙소로 뽑힌 10곳을 주목하면 좋겠다.

한국관광공사는 한국민박업협회와 함께 올해의 한국 민박업 우수 숙소 10개소를 선정해 10일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주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외국인관광도<a href="https://www.sidepocket.io/" target="_blank" >셀퍼럴</a> 시민박업 부문에선 동대문이 내려다보이는 마을에 자리한 '하이얀'(서울 종로구)과 객실 안에서 바다가 보이는 '씨사이드 클라우드'(부산 서구) 등 3곳이 선정됐다.

한옥체험업 부문에선 국내산 소나무와 황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가영당 한옥문화 스테이'(충북 청주시)를 비롯한 7곳이 뽑혔다.

관광공사는 한국관광통합플랫폼 비짓코리아(VISITKOREA·visitkorea.or.kr)에서 이번 우수 숙소 10개를 선보이는 한편 영어와 중국어, 일본어 등 8개 언어로 된 기사형 콘텐츠로 민박업 숙소를 소개도 할 계획이다.

유한순 쇼핑숙박팀장은 "K-컬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한국 고유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민박 숙소에 대한 외국 관광객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내년에도 우수한 숙소 발굴 사업을 확대해 K-스테이 경쟁력을 더욱 높여나<a href="https://www.sidepocket.io/" target="_blank" >셀퍼럴</a>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