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코리아의 필승 전략은 사우디 요구조건 충족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전국동기회


전국 | 팀 코리아의 필승 전략은 사우디 요구조건 충족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혼자림 작성일2026-02-11 19:19 조회9회 댓글0건

본문

<a href="https://gateio.tetherreturn.com/en" target="_blank" class="seo-link good-link" rel="noopener">게이트아이오</a> 사우디는 호위함 도입과 연계해 자국 내 조선·함정 건조 기반 조성을 추진한다는 구상이다.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함정 수출·MRO 사업과 페루 해군 현지화 사업을 통해 축적한 경험을 토대로 맞춤형 현지화 솔루션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사우디 IMI 조선소 건립에 합작 투자자로 참여한 만큼, 선도함 건조 이후 후속함의 현지 건조도 IMI와의 협력으로 추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점으로 내세운다. 설계·건조·MRO 역량과 공급망을 포함한 종합 현지화 전략에서는 경쟁사 대비 우위가 있다는 평가다.

여당이 법원 영장 없이도 부동산 불법 행위 조사 대상자의 금융거래와 대출 현황 등 민감 정보를 열람할 수 있게 한 부동산감독원 설치에 관한 법안을 발의했다. 야당은 ‘부동산 빅브라더’ 출연이라며 반발했다. 이에 따라 향후 법안 처리 과정에서 진통이 예상된다.

김현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이런 내용의 ‘부동산감독원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안’ 대표 발의에 나섰다. 김현정 의원은 “이번 법안은 국토교통부, 국세청, 경찰 등으로 파편화된 현행 부동산 관리 체계 한계를 극복하고, 범정부 차원의 통합 콘트롤타워를 구축해 지능화된 부동산 범죄에 기민하게 대응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해 10월 국무회의에서 “부동산 시장 교란 행위에 대해 엄격하게 조치해야 한다”고 말한 것의 후속조치 격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