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전당대회에서 불리해졌다는 관측이 나오는데 어떻게 보느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전국동기회


전국 | 다음 전당대회에서 불리해졌다는 관측이 나오는데 어떻게 보느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간보기 작성일2026-02-12 16:38 조회28회 댓글0건

본문

<a href="https://laborlawyerguide.co.kr/" target="_blank" class="seo-link good-link" rel="noopener">의정부개인회생</a> 사회자 질문에 “이재명 정부 성공을 위해서 차기 지도부는 해야 될 일을 잘할 수 있는 사람이 해야 된다”며 “그런 차원에서 저는 그 (새 지도부) 선출에 분명한 좌표가 있다고 판단한다”고 답했다.

박 의원은 이건태 의원과 함께 상임대표를 맡은 ‘이재명 대통령 사건 공소취소·국정조사 추진 의원모임’에 대해 “목표가 있고 명분이 있는데 무슨 정청래 반대세력 모임이라고 할 수가 있겠는가”라고 말하기도 했다. 공소취소 의원 모임은 이날 오전 중 국회에서 출범 기자회견을 연다.국민의힘은 6·3 지방선거 공천관리위원장으로 이정현 전 새누리당 대표를 내정했다.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12일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정현 대표는 우리 당 당직자 출신이자 지역주의의 벽을 용기 있게 허물어 온 존경받는 정치인”이라며 “우리 당의 험지인 호남에서 두 차례나 국회의원에 당선돼 통합과 도전의 가치를 상징적으로 보여줬다”고 말했다.

또 “지난 정부의 지방시대위원회 부위원장을 역임하며 지방분권과 국가 균형발전 전략을 앞장서서 이끌었다”며 “특정 계파에 얽매이지 않고 당의 외연을 확장해 온 정치적 궤적과 중앙과 지방을 아우르는 풍부한 정책 경험이 우리 당이 지향하는 공천의 지향점과 합치한다”고 덧붙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