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이번 포럼과 같은 기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전국동기회


전국 |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이번 포럼과 같은 기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진초이 작성일2026-02-13 01:21 조회20회 댓글0건

본문

<a href="https://uijeongbu.chaemuclean.com/" target="_blank" class="seo-link good-link" rel="noopener">의정부개인회생</a> 오픈AI가 챗GPT의 성적 콘텐츠 생성 기능 도입에 반대해온 안전 담당 임원을 해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는 해고 사유로 성차별을 제시했으나, 당사자는 이를 부인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11일(현지시각) 오픈AI가 제품 정책팀을 이끌던 라이언 바이어마이스터 부사장을 지난달 초 해고했다고 보도했다. 회사는 남성 동료에 대한 성차별을 이유로 들었다.

바이어마이스터 전 부사장은 WSJ에 해당 주장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그는 재직 당시 오픈AI가 추진 중이던 성적 콘텐츠 생성 기능 도입에 반대 입장을 밝혀왔으며, 청소년 대상 성인 콘텐츠 차단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내부에서 문제를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동 성착취 콘텐츠 차단 체계의 실효성에 대해서도 우려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픈AI는 성명을 통해 바이어마이스터 전 부사장이 회사에 기여한 바를 인정하면서도, 퇴사는 그가 제기한 정책적 문제와는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샘 올트먼 오픈AI 최고경영자(CEO)는 지난해 10월 성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적 콘텐츠 이용을 허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관련 비판에 대해 “회사가 도덕적 기준을 강요하는 역할을 할 수는 없다”는 취지로 언급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